CD Projekt의 공동 창립자가 Cyberpunk 2077 콘솔 출시 실패에 대해 사과하고 새로운 로드맵을 발표했습니다.
CD Projekt's co-founder apologizes for Cyberpunk 2077 console launch fiasco, announces new roadmap - VideoCardz.com
CD Projekt’s co-founder publicly apologizes for the Cyberpunk 2077 console launch. In a 5 minute video, CDP co-founder Marcin Iwiński explains what caused the launch of the highly anticipated game from the studio to look this bad on old consoles. Cybe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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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 Projekt의 공동 창립자는 Cyberpunk 2077 콘솔 출시에 대해 공개적으로 사과합니다.
CDP 공동 창립자 인 Marcin Iwiński는 5 분짜리 비디오에서 스튜디오에서 크게 기대되는 게임의 출시가 오래된 콘솔에서 이렇게 나빠 보이게 만든 원인을 설명합니다. Cyberpunk 2077은 결국 Sony의 게임 스토어에서 가져 왔고 게임이 언제 돌아올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Iwiński가 설명한 주요 문제는 집에서 작업하고 오래된 콘솔의 제한된 대역폭을 통해 엔진으로의 스트리밍 최적화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이 회사의 공동 창립자는 또한 이미 발표 된 무료 DLC가 처음에 전달 된 것보다 조금 늦게 출시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이번 분기 후반에 도착할 첫 두 패치 이후에 예상되어야합니다.
플레이어는 지금부터 정기 패치를 기대해야하며, 다음 10 일 내에 첫 번째 중요한 패치가 올 것입니다. 첫 번째 큰 패치는 다음 주에 출시됩니다.
www.youtube.com/watch?v=O3V4UBZmC9o&feature=youtu.be
Marchin Iwinśki의 성명서 (대본) :
안녕 모두들,
제 이름은 Marcin Iwiński이고 CD PROJEKT의 공동 창립자입니다. 25 년 전 CD PROJEKT를 시작했을 때 그 창립 원칙 중 하나는 게이머와 정직하고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이었습니다.
CD PROJEKT의 게임 개발 부분 인 CD PROJEKT RED가 탄생했을 때 그 원칙에 중요한 것을 추가했습니다. 바로 세계 최고의 게임을 만들고자하는 야망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사명이자 지금까지 우리를 인도하는 무언가가되었습니다.
진실하고 정직한 의사 소통의 유산을 바탕으로 우리를 신뢰하고 게임을 사전 주문했으며 PC에 대한 좋은 리뷰에도 불구하고 Cyberpunk 2077의 콘솔 버전은 우리가 원하는 품질 표준을 충족하지 못했습니다.
저와 리더십 팀 전체가이 점에 대해 깊이 사과 드리며이 비디오를 공개적으로 소유하고 있습니다. 일어난 일에 대해 우리 팀을 비난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모두 믿을 수 없을만큼 재능 있고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저와 이사회는 최종 결정권자이며 게임을 출시하라는 요청이었습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만, 우리는 이런 일이 일어나기를 결코 의도하지 않았습니다. 고객님의 신뢰를 되찾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이제 내부에서 상황이 어떻게 생겼는지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Cyberpunk 2077은 범위가 엄청납니다. 그리고 나는 퀘스트 나 언뜻보기에 보이는 것들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사용자 지정 개체, 상호 작용하는 시스템 및 메커니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게임에서 모든 것은 하드웨어 측면에서 부담을 덜어 줄 수있는 평평한 지형에 뻗어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대도시와 상대적으로로드가없는 환경에 압축되어 있습니다. 그 자체로는 도전이기는하지만, 우리는 게임을 PC에서 웅장하게 보이게 만들고 콘솔, 특히 구세대에 맞게 조정함으로써 우리 자신에게 훨씬 더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핵심 가정이었습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일이 너무 어려워 보이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하드웨어 격차를 알고 있었지만 궁극적으로 시간이 우리가 작업을 과소 평가했다는 것을 입증했다고 생각합니다.
구체적인 예와 주요 원인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는 구세대 콘솔을위한 게임 내 스트리밍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해야했습니다. 스트리밍은 화면에 표시되는 내용과 게임 메커니즘을 엔진에 "공급"하는 역할을합니다.그리고 도시는 너무 붐비고 구세대의 디스크 대역폭이 그대로이기 때문에 끊임없이 우리에게 도전했습니다. 모든 변경 사항과 개선 사항을 테스트해야했으며, 결과적으로 테스트 결과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경험 한 문제의 큰 부분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최종 릴리스에 가까워지면서 매일 상당한 개선이 이루어졌고 마지막 날 0 업데이트에 제공 할 것이라고 정말로 믿었습니다. 이제 검토 프로세스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12 월 1 일부터 PC 검토 키를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출시일 인 12 월 10 일, 우리는 PC에서 정말 좋은 시작을하면서 시작했습니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우리가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Cyberpunk 버전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마지막 순간까지 구세대 콘솔의 품질을 위해 싸우고 있었고, 날마다 업데이트가 눈에 띄게 개선되었습니다.이것이 우리가 원래 계획했던 것보다 늦게 12 월 8 일에 콘솔 리뷰 키를 보내기 시작한 이유입니다. 이 모든 일은 재택 근무 중에 발생했으며 COVID 관련 제한으로 인한 모든 문제가있었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당연하게 여기는 많은 역학이 화상 통화 나 이메일로 인해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우리도 그 타격을 받았습니다. 이제 우리의 미래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고 콘솔과 PC에서 Cyberpunk 2077의 길을 제시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이미 게임을 개선하는 세 가지 핫픽스를 출시했지만 이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우리의 궁극적 인 목표는 게이머가 플랫폼에서 경험하는 버그와 충돌을 수정하는 것입니다.
정기적으로 더 크고 작은 패치를 기대하십시오. 첫 번째 업데이트는 10 일 이내에 삭제되며 다음 주에 더 중요한 업데이트가 이어질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향후 업데이트와 그 이후의 개선을 위해 게임에 대해 계속 작업 할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Cyberpunk를 지원하려는 우리의 큰 계획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무료 DLC의 경우 초기 계획은 The Witcher 3에서했던 것처럼 출시 직후에 제공하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는 가장 중요한 수정 사항과 업데이트에 먼저 집중하기로 결정하고 나중에 DLC를 출시 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많은 정보를 기대하십시오. 백 호환성으로 차세대 콘솔을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Xbox 시리즈 콘솔과 플레이 스테이션 5를위한 무료 차세대 업데이트가 2021 년에 출시 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올해 하반기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이 비디오를 끝내고 우리는이 모든 상황을 매우 진지하게 다루고 있으며이를 바로 잡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기본 원칙은 여전히 우리가하는 일의 핵심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놀라운 게임을 만들고 싶어하며 플레이어 여러분과 열린 소통을하고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플랫폼에 관계없이 Cyberpunk 2077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Cyberpunk 외에도 우리는 준비가되었을 때 더 많이 공유 할 미래에 대한 많은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상을 시청 해주셔서 감사합니다.